합리적인 치아보험 안심 비교사이트

유익한 정보|2020. 1. 22. 13:22

합리적인 치아보험 안심 비교사이트


안녕하세요 리얼픽 입니다. 오늘은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정보를 준비했는데요. 우리나라는 보험 체계가 정말 좋아서 특정 질병을 제외하면 병원비가 크게 나오지 않아 가계 부담을 덜어줍니다.


하지만 치아보험은 의료보험이 적용되지 않아 작은 충치만 발생해도 기본 10~15만원 정도의 치료비용이 발생하며 충치 범위가 넓어 크라운을 씌어야 한다면 30~50만원 정도의 금액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국내는 지금 치아보험 인기가 매우 높은데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함께 보시죠.


  치아보험이란?



치아보험 상품은 크게 2가지로 분류됩니다.


1. 보존치료 - 대표적으로 충치치료,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하지만 레진/크라운 등 비급여 충전재료는 비용이 비쌉니다.


2. 보철치료 - 대표적으로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등으로 큰 비용이 들어가는 치료입니다.


적게는 10~50만원 많게는 100만원 이상 치료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미리 치아보험에 가입한다면 목돈이 나가는걸 막을 수 있으며 부담 없이 치료가 가능하겠죠?



가입유형은 진단형과 무진단형 2가지가 있는데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진단형 - 현재 치아의 상태를 진단 받고 가입하는데 장점으로는 가입 후 바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진단형 - 진단 없이 바로 가입이 가능하지만 90일 후 보장이 게시됩니다.

또한 회사마다 이러한 기준이 조금씩 상이하기 떄문에 2~4곳 정도 비교 후 본인과 맞는 조건에서 가입하면 됩니다. 



치아보험 가입 후 1년 이내에 보존치료 발생 시 50% 보장, 1년 이후 100% 보장합니다. 보철치료는 2년 이내에 발생한 경우 50% 보장, 2년 이후 100% 보장합니다.


이 외에도 가입 나이, 갱신형/비갱신형, 보장범위 금액 등 중요한 조건을 비교해야겠죠. 갱신형의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보험료가 비싸져 부담스럽지만 비갱신형은 초기 보험료가 비싸지만 그대로 만기까지 납입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부담이 적어지겠네요.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에서


보험다모아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양한 보험을 비교할 수 있는데요. 보장성을 누르면 치아보험 항목이 나옵니다 바로 눌러주세요.


화면을 보시면 총 10개의 보험회사가 비교되어 순위가 나옵니다.


가입기준 - 남자 40세, 상해 1급(사무직 종사자 등), 자가용운전자, 월납, 최초계약기준



동일한 조건으로 산출된 보험료를 통해 저렴한 회사부터 순위가 나옵니다. e건강치아보험, 라이나생명, DB손해보험 등 치아보험으로 인기가 높은 회사가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오른쪽 인터넷바로가입을 누르면 각 회사의 공식 사이트에 접속되어 보험료 견적과 보장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 가입도 가능합니다. 설계사를 통해 가입한다면 인건비가 추가되어 보험료가 비싸기 때문에 다이렉트 보험을 정말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