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브랜드 순위 인기상품

유익한 정보|2020. 7. 10. 09:49

텐트 하나만 있다면 언제든지 편안한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편히 쉴 수 있습니다. 간단한 원터치 그늘막 텐트부터 숙박이 가능한 캠핑용 텐트 등 말입니다.


요즘 바다 또는 산 어디를 가더라도 가벼운 그늘막 텐트는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텐트가 없더라도 주변에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구입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텐트 브랜드 순위 조사와 텐트 종류에 따라 인기가 높은 제품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텐트 브랜드 순위


텐트 브랜드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각 브랜드마다 주력 상품이 다르며 텐트 종류에 따라 브랜드 선택도 달라집니다. 그래서 솔직히 텐트 브랜드 순위를 측정할 수 없었습니다.


(참고용 자료)

국내, 해외 텐트 브랜드 순위만 따져보더라도 종류가 너무 많으며 사용 목적과, 용도 등 너무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각 브랜드에서 잘 만드는 제품 또는 a/s가 좋은 브랜드를 선택하는게 좋다고 생각되어 집니다.(텐트 브랜드 순위를 보기 위해 오셨다면 죄송합니다.) 그래서 텐트 종류에 따라 판매순위 TOP5를 선별해 보았습니다. 참고해주세요!

 텐트 브랜드 순위(인기순위)


텐트 인기순위를 알아보기 위해 다나와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텐트 인기상품 외에도 캠핑 관련 장비 등 매우 다양한 제품을들 확인할 수 있어서 참고 사이트로 매우 좋습니다.



포털에서 다나와 사이트를 검색 후 들어오시면 메인화면 좌측에서 아웃도어/스포츠/골프 항목에서 캠핑 > 텐트를 찾아 클릭해 주시면됩니다.



텐트는 1~2인용부터 6인용 이상까지 크기도 다양하며 사용 목적에 따라 텐트 형태도 달라집니다.


원터치 텐트, 그늘막 텐트, 돔 텐트, 백패킹, 차량용 텐트, 샤워 텐트 등 다양합니다. 제조사를 보시면 10개 브랜드가  표시되며 총 326개의 브랜드가 표기되는데 아무래도 상위 10개 브랜드가 판매가 높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에서 각 텐트별 인기순위 TOP5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원터치 텐트 TOP 5



그늘막 텐트 상위 5개 상품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4만원부터 고가인 42만원 제품도 있습니다.


원턴치 텐트 특징은 자동설치가 가능한 텐트로 우산처럼 펼치는 방식으로 고정끈을 풀면 펼쳐지는 텐트로 공원이나 나들이용으로 돗자리를 대신 사용되는 아이템입니다. 쾌적한 공간 사용을 위해 실제 사용 인원보다 1~2인용 더 큰 사이즈로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그늘막 텐트 TOP 5


그늘막 텐트 상위 상품 입니다. 원터치 텐트와 그늘막 텐트 크게 차이는 없어 보이며 그늘막 텐트에 원터치 기능을 더해 원터치 그늘막 텐트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그늘막 텐트 특징은 텐트를 펼침으로써 그늘을 만들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구매시 1~2인용 더 큰 사이즈를 추천드리며 텐트 모양에 따라 통풍을 위한 창의 갯수와 벌레를 막아주는 모기장 전용 매트 등이 있는지 보면됩니다.


 돔 텐트 TOP 5


돔 텐트는 천장이 둥근 이글루 형태로 주로 x자로 가로지는 폴을 가지는 텐트를 말합니다. 설치 방법, 무게, 가격 등 모두 적당하여 캠핑 입문자가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텐트로 설치와 철수가 용이합니다.


실제 사용 인원보다 1~2인용 이상 텐트를 추천합니다. 성인 4명이 막상 4인용 텐트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비좁기 때문이죠.


 백패킹 텐트



백패킹은 야영장비를 갖추고 1박 이상 여행을 떠나는 레포츠로 등짐을 지고 간다는 데에서 유래한 명칭으로 등상과 트레킹이 복합된 레저 스포츠입니다. 배낭에 텐트는 물론 취사장비, 침구류 등 모두 담아야 합니다.


그래서 백패킹용 텐트는 일반 캠핑용 텐트와 달리 초경량으로 가벼워야하며 휴대가 간편하고 설치가 쉬운 특징이 있습니다.


 차량용 텐트 TOP 5


차량용 텐트는 차량에 설치하는 텐트로 루프탑 텐트와 차량 내부를 개조하거나 연결해 설치하는 텐트로 흔히 차박텐트라고 말하며 백패킹보다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차량을 이끌고 어디서든 차박텐트를 펼쳐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어서 인기가 높습니다.

일상 생활 중 아이들과 공원, 바다 등 자주 놀러간다면 원터치 그늘막 텐트를 추천드리는데 가격이 비싼 제품보다 크고 넓으며 설치/접기 편한 제품을 추천드립니다.(아이들이 있으면 금방 찢어지거나 고장나요)


백패킹 또는 차박텐트를 보신다면 재질이나 무게 등 성능에 중점을 두어 적당한 가격대에서 결정하는게 좋겠죠. 초보자라면 고가의 제품보단 중간 가격 정도에서 시작해 차츰 상위 제품으로 올라가는건 어떨까요?

'유익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저시급 2021  (0) 2020.07.14
현대해상 실비보험 청구서류  (1) 2020.07.11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0) 2020.07.06
한국타이어 가격표 비교정보  (0) 2020.07.03
냉풍기 장단점 추천상품  (0) 2020.0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