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싸게 파는 곳 바로여기!

유익한 정보|2019. 11. 26. 13:59

가구 싸게 파는 곳 바로여기!


신혼부부 또는 이사 등 다양한 이유로 새 가구를 구매하고 싶지만 사실 브랜드 가구는 질은 좋지만 사악한 가격에 입을 떡 벌리며 뒤돌아서게 만듭니다.


저 또한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견적을 내봤지만 가격이 너무 높아 망설이게 되었는데요. 지인을 통해 가구 싸게 파는 곳을 알게 되어 비교적 저렴하게 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서 정보를 나눔하고자 하는데 꿀팁 꼭 알아가세요!


  가구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가구는 인테리어+수납 또는 휴식 공간 등으로 사용되는데 무작정 매장에서 구입하는 방법 보다는 직접 발품을 팔아 비교 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구 싸게 파는 곳 3개의 구매 경로를 알아봤는데 각 장단점이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좋은 제품을 구입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케아 매장



젊은 분들이 많이 찾는 세계적인 기업 이케아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직접 거실, 침실, 아기방 등 실제와 같이 설계하여 보여주고 있으며 작은 가구부터 작은 소품까지 모두 판매합니다.


이케아 특징은 DIY 가구로 배송 받아 간단한 조립을 통해 완성하는 방식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렵다면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리퍼브/리퍼비시 가구



리퍼브 가구는 제작 시 작은 흠집으로 정상 가격에 판매하지 않고 중고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리퍼비시는 소비자가 제품 구매 후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또는 스크래치 등을 수리하여 재판매하는 방식입니다.

특히 리퍼브는 판매되지 않은 새상품을 중고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직접 보시면 생활 스크래치 정도로 크게 눈에 보이지도 않으니 저렴한 가격에 매우 만족하죠.


리퍼브와 리퍼비시 모두 보통 30~50% 할인 최대 70%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주하시는 지역에 리퍼브 가구매장을 검색하셔서 여러 매장 비교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각 가구 매장의 진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것 또한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예약을 걸어두는 사람이 많습니다.


  중고가구 해피트리리사이클



서울, 경기도 지역에 거주하신다면 해피트리리사이클 중고 매장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약 10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가구, 가전 중고 및 리퍼브 제품을 구입/판매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도 좋지만 역시 가구는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는게 맞겠죠? 온라인 구매 단점은 사진과 실제가 조금 차이가 있어서 가구의 색감이나 스크래치 정도 등을 확인하고 구매한다면 만족도가 올라갑니다.

  마지막 꿀팁 사이트


마지막으로 알려드리는 곳은 티몬 리퍼창고 입니다. 오늘 26일에 신설된 티몬 리퍼창고는 리퍼/리퍼비시 상품을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만들었는데요.


티몬은 워낙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새것과 다름없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믿을 수 있죠.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가구 싸게 파는 곳을 찾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방법을 알아봤는데 비교를 잘하셔서 저렴하고 좋은 제품 구매하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