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 풀체인지 가격 그리고 놀라운 변화

국산차|2022. 2. 15. 18:17

기아차는 모든 것이 완벽하게 달라진 니로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세계적으로 자동차 반도체 부족으로 완성차 생산이 원활하지 않아 계약을 하더라도 출고까지 약 12개월 정도 소요되어 너도나도 먼저 계약부터 걸어 신차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그럼에도 니로 풀체인지 모델을 포기할 수 없죠. 가격 그리고 달라진 내외관 디자인 등 정보 함께 보시죠.

 니로 풀체인지 내외관 디자인

기존 니로 솔직히 디자인이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는 않았으며 가성비 좋은 니로 하이브리드를 선호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니로 풀체인지 모델을 통해 눈도 즐겁고 연비도 즐거운 니로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죠.

 

최근 기아 신차들을 살펴보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현대차 보다 디자인 면에서 앞선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니로 풀체인지 모델 역시 신차인 스포티지, 쏘렌토 등의 미래지향적인 DNA를 물려받아 멋진 외관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기존 물고기상은 이제 찾아보기 힘든 멋진 정면 디자인 개성 강한 주간 주행등과 날렵한 보닛 라인 그리고 새롭게 적용된 기아 엠블럼이 정말 잘 아울립니다.

 

측면 디자인 중 가장 돋보이는 C 필러 디자인은 기존 신차의 C 필러 디자인과 다르게 과감하게 표현했으며 차량 색상에 따라 C 필러 디자인 색상이 변경 가능합니다.

스노우 화이트 펄 - C 필러 스틸 그레이

스틸 그레이 - C 필러 인터스텔라 그레이

시티스케이프 그린 - C 필러 오로라 블랙 펄

미네랄 블루 - C 필러 오로라 블랙 펄

 

후면 부에서는 C 필러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는 리어램프 독특하고 좋습니다. 이미지 사진도 좋았지만 실제 차량 모습이 더 멋지게 나온 것 같습니다.

또한 실내 디자인 역시 더욱 고급스럽게 변화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뒷좌석 레그 공간도 넉넉해 장거리 운행도 문제 없습니다. 니로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모델의 장점은 역시 정숙한 주행과 강인한 연비죠.

 

 니로 풀체인지 제원

니로 풀체인지 제원을 살펴보면 1.6 스마트스트림 엔진 최고출력 105마력, 최대출력 14,7kg/m이며 전기모터 32kW/170Nm 으로 충분한 파워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니로 풀체인지 연비 모델, 타이어 크기, 빌트인 캠 유무 등에 따라 연비는 약간씩 다릅니다. 가장 기본 모델 16인치 타이어 기준 도심연비 21.9km/l, 고속도로 19.6km/l, 복합연비 20.8km/l로 훌륭한 연비를 자랑합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혜택과 환경도 챙겨주는 멋진 녀석이죠.

 

 니로 풀체인지 가격

니로 풀체인지 가격.pdf
3.33MB

니로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모델은 트렌디,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총 3가지 트림으로 판매 가격은 친환경차 세제혜택 후 가격은 ▲트렌디 2,660만원, ▲프레스티지 2,895만원, ▲시그니처 3,306만원 입니다. 고화질 PDF 공식 가격표 첨부합니다.

 

올해 1월부터 사전예약을 받았지만 신차를 받으려면 약 12개월, 원활한 부품 공급으로 더 빠르게 출고되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