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레니게이드 2019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수입차|2019. 4. 11. 23:40

지프 레니게이드 2019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지프의 소형 SUV 레니게이드가 디자인 부분변경과 첨단 운전자 보조 기능 ADAS를 업그레이드해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현재 뉴 레니게이드는 4월 4일부터 16일까지 사전계약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사전계약자 중 4월 이내 출고 시 개소세 할인혜택 및 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외에도 전 모델 블랙박스 및 하이패스를 지원합니다.


구형 레니게이드

신형 레니게이드


달라진 외관 디자인을 살펴보면 먼저 전면부는 그릴과 범퍼 디자인 변경과 LED 헤드램프를 장착해 기존 레니게이드의 이미지는 유지하면서 또렷하고 매력적인 최신 디자인으로 변신했습니다.


구형 레니게이드구형 레니게이드

신형 레니게이드


후면은 크게 변하지는 않았지만 테일램프의 변화가 가장 큰데 테일램프를 감싸던 검은색 포인트를 제거했고 기존 X자 모양의 그래픽 디자인은 유지했습니다. 또한 LED 테일램프를 적용해 더욱 빛나게 반짝입니다.


지프 레니게이드의 분위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부분적인 변화로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실내는 어떨까요?



페이스리프트 모델이기 때문에 실내 인테리어는 크게 변화되지 않았지만 새로운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와 대시보드 중앙 디스플레이를 변경해 조작 버튼의 위치가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투박하면서도 멋진 지프만의 외부/내부 디자인입니다. 오프로드 강자로 알려진 지프 SUV 파워트레인도 살펴보겠습니다.



신형 레니게이드는 가솔린 2.4리터 타이거샤크 엔진 최고출력 175마력, 최대토크 23.5kg.m의 엔진과 디젤 2.0리터 터보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엔진으로 운영되며 전 모델 자동 9단 변속기를 맞물렸습니다.



또한 디젤 모델에는 지프의 자랑인 지능형 4X4 시스템인 '지프 액티브 드라이브 로우'를 장책했는데 동급 최초로 저속 기어가 물려있어 20:1의 크롬비를 자랑하고 지형에 따라 주행모드를 선택하는 셀렉-터레인 등으로 즐거운 드라이빙을 선사합니다.



새롭게 적용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장치(ADAS)는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에 따라 전방 차량과 간격을 자동으로 유지하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전면 차량과 추돌 위험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자동으로 속도를 줄이는 풀 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등이 적용됩니다.



2019 지프 레니게이드는 가솔린 3종, 디젤 1종 총 4가지 트림으로 구성됩니다. 가솔린 전륜구동 론지튜드 2.4 FWD/ 리미티드 2.4 FWD, 가솔린 사륜구동 모델 리미티드 2.4 AWD, 디젤 리미티드 하이 2.0 AWD(사륜구동)입니다.

신형 레니게이드 가격은 2.4 가솔린 론지튜드 FWD 3390만원/리미티드 3690만원, 2.4 리미티드 AWD 3990만원, 디젤 리미티드 하이 4340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디젤 모델은 6월 출시, 가솔린 사륜구동 모델은 8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