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억제제 추천순위

유익한 정보|2020. 10. 20. 19:44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 바로 살과의 전쟁입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짜고 매운 음식을 즐겨 먹기 때문에 비만과 함께 다양한 성인병에 노출될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 약 찾는 분들을 위해 식욕억제제 추천드리는데 적절한 다이어트 보조제와 운동 등으로 식습관을 개선한다면 건강한 몸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식욕억제제 추천?

식욕억제제는 전문의약품으로 대부분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전문가와 상담 후 상태에 따라 알맞은 처방을 받아 적당량을 복용해 식욕을 억제하는 것이지요. 또한 식욕억제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각 제품마다 특징이 있는데요. 공통적으로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지방 분해 등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 각 제품별 추천 보시죠.

 

1. 딥트 3일

 

딥트 3일 주원료

 

차전자피 식이섬유 -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써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

 

가르시니아 HCA - 가르시니아종 나무의 과일로 열매의 껍질 부위에 HCA 함량이 매우 높아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줌

 

 

부원료 - 두충나무껍질, 알로에 추출물 분말, 푸룬과일 추출물, 백복령, 풋사과, 인삼열매, 마, 숙지황, 비타민 미네랄 혼합제제, 유산균 혼합 분말 3종

 

딥트 3일 특징 -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착한 제품

2. 닥터에스더 그린컷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판매하는 닥터에스더 그린컷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그린 커피빈을 이용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데요.

주원료인 그린 커피빈은 초임계 추출 공법을 통해 카페인을 제거하고 다이어트 성분인 클로로겐산만을 추출합니다. 안전한 천연 다이어트 성분으로 인정받았으며 핵심 성분인 클로로겐산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습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감소, 근육량/지방량 비율 증가, 허리둘레 감소, 이두박근 두께 감소 등 효과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주원료 - 커피콩에서 카페인을 제거하고 클로로겐산만 추출

 

부원료 - 우유 세라마이드, L-티로신, 생선 콜라겐, 히알루론산 혼합제재, 엘라스틴 펩타이드

3. 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

 

다이어트 보조제 중 인기가 높은 에이치마인드 슬리머스는 7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 식후 혈당 억제,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으로 체내 에너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주원료 - 녹차추출물인 카테킨은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부원료 - 바나바잎 추출물(코로솔산), 밀크씨슬 추출물, 헛개나무 열매 추출분말, 아티초크 추출분말, 우유 단백질 농축분말, 생선 콜라겐, 테아닌, 베타글루칸

*다이어트 보조제는 건강기능 식품으로써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음식 조절, 적절한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한다면 효과가 좋습니다.(다이어트 보조제 먹는다고 무조건 살 빠지는 건 아닙니다 주의!!)

 

 식욕억제제 부작용

다어이트 정말 힘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습니다. 그중 식욕억제제는 뇌에 식욕을 억제시키는 약물로 작용합니다. 체질량지수가 매우 높거나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 등 건강이 위험한 비만 환자의 치료에 사용되며 식욕억제제는 의존성 및 내성을 유발하기 때문에 향정신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식욕억제제 부작용은 ▲어지러움증, 불면증, 두통 등 부작용, 복부 불쾌감, 구토 등 위장 기관 부작용 등이 발생하며 특히 심장 박동이 빨라지거나 불규칙하게 변하거나 혈압이 상승되기도 하며 불안증, 우울증 등 기분장애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식욕억제제 복용 시 꼭 전문가와 상담하고 용법과 용량을 조절하며 부작용이 발생했다면 복용을 멈추고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적절한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식욕억제제는 의사와 진료와 상담을 통해 구입해야 합니다. 식약처에서는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해 마약이나 향정신성의약품의 불법유통 관리를 하는데 만약 인터넷으로 구입한 제품이 향정신성 식욕억제제라면 구입한 사람도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유익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메가 3 고르는법 추천순위  (0) 2020.10.27
가을 여행지 베스트 50  (0) 2020.10.21
우체국 실비보험 청구서류  (1) 2020.10.15
장애인 연금지급대상 확인  (0) 2020.10.08
예금금리 비교 가장 높은곳  (0) 2020.10.05

댓글()